파이브에코(FIVE ECOs)

온세미, 혁신적인 운전자 및 탑승자 모니터링 시스템 설계 위해 이모션3D와 협업
상태바
온세미, 혁신적인 운전자 및 탑승자 모니터링 시스템 설계 위해 이모션3D와 협업
  • KIPOST
  • 승인 2022.01.05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세미(onsemi)가 카메라 기반 자동차 실내 분석 소프트웨어의 선두 공급업체인 이모션3D(Emotion3D)와 협력해 운전자 및 탑승자 모니터링 시스템(DOMS)을 위한 공동 레퍼런스 설계를 5일 발표했다. 하나의 카메라에 운전자와 탑승자 모니터링을 결합한 최신 설계는 다양한 안전 기능과 수준 높은 사용자 경험을 가능케 한다. 이로써 자동차 OEM은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운전을 위한 고성능, 저비용, 차세대 차량내 이미징 솔루션을 배포할 수 있게 됐다.

이모션3D의 캐빈 아이(CABIN EYE) AI 소프트웨어 스택과 수상에 빛나는 온세미의 AR0820AT 8.3MP 이미지 센서 기반의 새로운 DOMS 솔루션은 단일 작업 운전자 모니터링 모노/IR 카메라를 대체할 뿐만 아니라 단일 컬러/IR 카메라를 채택해 안전과 편의를 위한 다양한 사용 사례를 가능케 한다.

AR0820AT 이미지 센서의 높은 다이내믹 레인지는 까다로운 조명 조건을 쉽게 처리하며, 높은 감도는 극도로 낮은 조명 조건에서 성능을 향상시켜 차량 내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고해상도 카메라는 차량 내 공간에 대한 포괄적인 분석을 위해 더 넓은 시야를 활용하며 선도기업 및 OEM에서 여러 사용 사례를 구현하도록 한다.

이모션3D는 1월 5일부터 8일까지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CES 2022에서 최신 레퍼런스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