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에코(FIVE ECOs)

다쏘시스템, '에어익스피리언스2021' 개최
상태바
다쏘시스템, '에어익스피리언스2021' 개최
  • 황진영 에디터
  • 승인 2021.06.21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쏘시스템은 오는 22일(프랑스 현지시간)부터 25일까지 항공우주 및 방위 산업의 최신 기술에 대한 인사이트를 소개하는 버추얼 이벤트 ‘에어익스피리언스 2021(AirXperience 2021)’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높아지는 고객의 기대치 및 프로그램의 복잡성으로 인해 항공우주 산업은 위기에 직면했다. 이번 버추얼 이벤트는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운송수단과 최적의 모빌리티 경험을 전달할 방법을 모색하고 있는 항공우주 분야 혁신가들을 대상으로 업계 선도기업들이 전하는 비즈니스 가속화 및 경쟁력 제고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에어버스(Airbus) 방위우주사업부, 헤메리아(Hemeria), 리페르(Liebherr), 소지클레어(Sogeclair), 스피릿 에어로시스템즈(Spirit AeroSystems)과 트러스트미(ThrustMe)의 각 분야 전문가들은 다쏘시스템 항공우주 및 국방 산업 부문 부사장 데이비드 지글러(David Ziegler)와 함께 항공우주 산업의 공급망, 방위 및 우주 관련 라이브스트림 세션에 함께 참여한다.

각 세션에서는 디지털 혁신과 다쏘시스템의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과 같은 디지털 협력 플랫폼 도입이 새로운 항공우주 이동수단의 기획부터 설계, 제조, 테스트, 검증 및 유지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어떠한 업무 혁신을 지원하는지 집중적으로 살펴볼 수 있다.

 

◇각 세션 주제

항공우주산업의 공급망의 사일로 현상을 제거하고, 가치 네트워크 중심으로 전환시켜 데이터의 투명성을 높이고, 조직과 장소를 넘나드는 협업 환경 구축 방안

방산업체의 신속하고 정확한 의사결정, 임무계획 통합, 민첩성 강화, 스마트한 전투지속성 달성 지원 방안

로켓 및 인공위성의 성공적인 우주 발사와 배치를 위한 개발 기간 단축 방안

이번 아젠다에는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의 활용사례가 소개된다. 다쏘시스템 고객사인 한국항공우주산업(KAI)를 비롯해 미국 볼 에어로스페이스(Ball Aerospace), 스페인 MTorres, 미국 스피릿 에어로시스템즈(Spirit AeroSystems), 터키항공우주산업(Turkish Aerospace Industries) 등이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을 활용해 혁신을 가속화하고, 효율성과 유연한 생산성을 달성하고 있는지 공유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